네이버 블로그 매물 발행 하기

Mamual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매뉴얼

네이버 블로그 매물 발행 하기

플러스맵 0 5550

2020년 5월 6일 이후 네이버에서 API를 이용한 글쓰기 기능이 종료됨에 따라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2020년 5월 6일 이후 블로그 자동 포스팅 이용이 불가합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정상적으로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앞선 매물 네이버 블로그 발행하기 설정이 끝났다면 네이버 블로그로 매물 발행 하기가 가능합니다.


우선 발행하고자 하는 매물의 내용을 불러온 후, 타겟에서 네이버 블로그를 선택합니다.

선택하면 네이버 로그인 팝업이 뜨는데 여기서 발행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합니다.

이 때 엡의 정보 접근 동의를 묻는 창이 뜨는데 여기서 반드시 추가 제공 항목의 블로그 글쓰기를 체크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발행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카테고리를 불러옵니다.

발행하고자하는 블로그의 카테고리를 선택 후 하단의 발행 버튼을 클릭하면 네이버 블로그 발행하기가 완료됩니다.


이 때 태그를 입력하게 되면 블로그 발행 시에도 해당 태그가 입력되어 발행됩니다.

또한 옵션에서 비공개글을 선택하시면 비공개로 우선 포스팅 되며, 회원님의 블로그에서 차후 공개로 설정 시 해당 포스팅이 외부로 노출됩니다.


업로드 되는 이미지가 많을 경우 발행에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므로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 연재 목록 조회
0 Comments
매뉴얼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