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_사이트 검색 최적화를 위한 검색엔진 등록

Mamual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매뉴얼

03_사이트 검색 최적화를 위한 검색엔진 등록

플러스맵 0 3895

아무리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창구로 활용할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매물 정보를 정성스럽게 홈페이지에 게시하더라도 내 홈페이지로 유입되는 트래픽이 없다면 그 효과는 반감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블로그로 자동 발행되는 매물 정보의 경우에는 블로그 자체가 각 검색엔진 (네이버, 다음)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더라도 검색엔진에 검색이 됩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의 경우에는 새로이 만들어진 홈페이지가 있다는 것을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에 알려주어야만 검색 엔진이 내 홈페이지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또한 홈페이지 내에 게시 된 매물의 게시글 주소를 검색엔진에 알려줄 경우 더욱 빠르게 검색엔진이 내 홈페이지의 구조를 파악하고 이를 통해 검색엔진의 검색결과에 더욱 노출이 잘됩니다.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은 기본적으로 검색엔진 검색 최적화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검색엔진이 효과적으로 내 홈페이지를 찾아와 게시글을 검색하여 색인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생성되는 사이트맵(sitemap)과 RSS 주소를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필히 검색엔진 검색 최적화를 위해 필히 본 메뉴얼에서 소개하는 방법대로 검색엔진에 본인의 홈페이지를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어느정도의 매물을 홈페이지에 게시하신다면 1-2개월 후에는 반드시 콜 수가 늘어나는 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 , , , , ,

번호 연재 목록 조회
0 Comments
매뉴얼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