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 > 플러스맵

FAQ


자주하는 질문

매물정보 블로그 발행 기능은 중개사님들께서 개별적으로 운영하고 계시는 네이버 블로그 또는 티스토리로 자동 포스팅을 하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블로그 자체는 이미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그를 이용하시거나, 네이버 블로그 또는 티스토리에 가입하셔서 직접 만드시면 되십니다.

매물 정보 블로그 발행 기능 관련은 다음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https://plusmap.kr/bbs/board.php?bo_table=feature&wr_id=3


매물 정보 블로그 발행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솔루션 서버 세팅 이후 블로그 발행 관련 세팅을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https://plusmap.kr/bbs/board.php?bo_table=manual&wr_id=13 

한글 도메인은 검색엔진 최적화에 불리하며, 이로 인해 현재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에 적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회원님 솔루션 서버의 최적화된 검색 노출을 위해 영문 도메인명으로 정하여 초기 세팅 정보 제출 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솔루션 기본 접속 주소는 '아이디.plusmap.kr' 형태로 제공됩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솔루션 접속주소 이외에 회원님께서 별도로 보유하고 계시는 도메인이 있다면 추가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이 때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에 한글 도메인 적용은 불가하다는 점 유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추가 도메인 연결에 관한 문의는 1:1 문의 남겨주시면, 절차, 비용 등 상세한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기본적으로 회원님 솔루션의 메인 사진이나 기타 설정 등은 기본적으로 직접 설정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개별적으로 요청 시 솔루션 로고, 메인 이미지, 배너 등을 플러스맵을 통해 제작 가능합니다.

로고, 메인 이미지, 배너 등의 제작을 원하시는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절차, 비용 등을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메인 사진이나 기타 설정을 개별적으로 진행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다음의 초기 설정 방법 매뉴얼 참고 하시면 됩니다.

https://plusmap.kr/bbs/board.php?bo_table=manual&wr_id=3

bba9d7db0a3ba303bf5152316c29426b_1560260897_8769.JPG
방 수가 1개 또는 2개인 매물은 매물 검색시 자동으로 원룸 투룸 항목에 노출됩니다!

매물 상세 화면에서 '매물 삭제'를 클릭하시면 등록하신 매물의 삭제가 가능합니다.

단, 이 때 한 번 삭제한 매물은 영구적으로 복원이 불가하오니 주의해 주세요.

기존 첨부 된 파일의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어 체크하신 후, 작성 완료를 클릭하시면 매물 상세 내역에 기존 첨부 된 파일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3a0c29c7b830a15000686eaff6eb3fba_1565532365_4764.png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은 PC 및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적합하도록 반응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회원님께서 솔루션에 접속하신 기기의 가로 사이즈에 따라 등록하신 메인 이미지 및 배너의 이미지 중심을 기준으로 좌우가 잘려서 출력됩니다.

메인 이미지의 경우 최소 가로 1280px 이상의 크기를 추천드립니다.

메인 배너의 경우 배너에 텍스트 등이 배치 될 경우 가로 크기가 작은 기기에서 접속하실 경우 내용의 좌우가 잘려서 보입니다.

아이폰 5 이상의 기기에 적합하다면 대부분의 기기에서 적합한 것으로 가정할 때 매인 배너의 경우 이미지 중심에 잘려서는 안 될 내용은 320px 내에 배치하고 좌우 여백을 주어 1280px 이상으로 제작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의 매물 카테고리는 범용성을 고려하여 일반적인 부동산 종류에 의해 '아파트, 아파트, 분양권, 재건축, 오피스텔, 오피스텔, 분양권, 재개발, 빌라/연립, 단독주택, 다가구주택, 전원주택, 상가주택, 한옥주택, 원룸, 투룸, 쓰리룸+, 상가, 사무실, 공장/창고, 지식산업센터, 건물, 토지' 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솔루션을 이용하시는 중개사님들 마다 다루시지 않는 부동산의 종류가 있으실 경우 부동산 홈페이지와 매물장에서 표출되지 않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다음의 링크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https://plusmap.kr/bbs/board.php?bo_table=manual&wr_id=24&spage=1 

매물 정보 노출 시 원하는 매물 정보만 노출 가능합니다. 완전히 내부 전용으로 솔루션을 사용하시고 싶으신 경우에도 간단한 설정을 통해 내부 전용으로만 사용 가능하십니다.

https://plusmap.kr/bbs/board.php?bo_table=manual&wr_id=29&spage=1 


일부 매물은 노출하고 일부 매물은 노출하고 싶으신 경우에도 개별 매물의 등록 페이지에서 위치 정보만을 숨길 수도, 관리자로 로그인 하였을 경우에만 확인 가능하도록 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데모 사이트에서 보다 상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https://demo.plusmap.kr/

[계정관리 > 보안 > 로그인 기기관리]에서 ‘모든기기에서 로그인을 허용합니다’로 설정하시면 되십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https://www.google.co.kr/search?q=티스토리+로그인+기기등록+제한+해제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