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명, 로고 수정

Mamual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매뉴얼

홈페이지명, 로고 수정

플러스맵 0 13808

구매하신 솔루션 서버는 회원님들이 원하시는대로 홈페이지명과 로고를 커스터마이즈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 개별적으로 수정하시지 않으신다면 플러스맵의 로고와 플러스맵 이라는 사이트명이 그대로 노출됩니다.

따라서 지도기반 서비스 이용을 위한 API 수정 이후에는 반드시 홈페이지명과 로고를 수정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솔루션 서버 메인 > 지도설정/로고>SEO 를 클릭하여 관련 설정 창을 띄웁니다.

여기서 로고 > 이미지 와 로고 > 텍스트 를 수정하면 홈페이지명과 로고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는 이미지 선택 버튼을 누르신 후 파일 선택 클릭하여 원하시는 로고를 선택하신 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등록 된 이미지 썸네일을 클릭하시면 설장 창의 로고 > 이미지 에 방금 업로드한 로고의 주소가 입력됩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저장하면 방금 업로드하여 저장한 로고가 회원님의 솔루션 서버 전체에 적용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 > 텍스트 또한 마찬가지로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셔서 저장하시면됩니다.

설정 창의 로고 > 텍스트는 반드시 회원님이 원하시는 홈페이지의 제목으로 입력하신 후 저장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텍스트 로고를 출력하고 싶지 않다면 로고 > 텍스트는 입력하여 저장해 주시되 우측의 텍스트 미출력에 체크하여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명, 로고 수정 완료!!

, , ,

번호 연재 목록 조회
0 Comments
매뉴얼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