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 플러스맵

Introduction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소개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은
지도기반 매물장 겸 부동산 홈페이지 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중개사의 수익을 높이는 동시에 업무효율을 증대시키는 것입니다.

부동산 중개를 통해 중개사가 얻는 수익은 다음의 식과 같이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는 매물 단가를, 는 중개 수수료율을, 는 중개 거래의 성사여부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부동산 중개를 통해 중개사가 얻는 수익을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매물 단가가 높은 매물을 중개거래 하거나, 높은 중개 수수료율을 적용하거나, 많은 건 수의 거래를 성사시켜야 합니다. 매물 단가의 경우 매도자 또는 임대인의 결정 영역이기 때문에 중개사가 개입할 수 있는 부분은 크지 않습니다. 중개 수수료율의 경우에도 역시 마찬가지로 법정 상한 수수료율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중개사가 개입할 수 있는 부분은 크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개를 통해 중개사가 얻는 수익을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중개사가 많은 건 수의 거래를 성사시키는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건 수의 거래를 중개사가 성사시키기 위해서는 위의 식에서 알 수 있듯이 중개 기회를 많이 가지거나 중개 성사율을 높여야만 합니다.

부동산 중개를 통한 수익을 높이기 위한 도구로서,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세부 목표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기회증가

    다양한 채널
    부동산 마케팅

  • 성사율향상

    체계적 매물 관리
    전문적 물건 PT

  • 편의/효율제고

    편리하고 효율적인
    중개 업무 도구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을 이용하면 부동산 홈페이지, 매물 정보 블로그 발행 등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부동산 마케팅을 저비용으로 손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중개사의 물건 노출 횟수가 늘어나고 고객의 체류 시간 증가로 인한 콜 횟수 향상으로 더욱 많은 중개 거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매물장, PT 모드를 통해 중개사의 매물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이 원하는 매물을 단시간에 찾아 효과적으로 프리젠테이션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중개사의 전문가적인 면을 어필하고 고객의 니즈에 더욱 적합한 물건 제시를 통해 중개 성사율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한편 중개사는 많은 중개 기회를 얻고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몸이 열개라도 부족하므로, 부동산 중개 업무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방식의 업무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에서는 고객 및 중개일정 관리를 위한 도구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부동산 매물장 기능과 연계되어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