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이미지, 메인 배너 설정

Mamual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매뉴얼

메인 이미지, 메인 배너 설정

플러스맵 0 7868

솔루션 서버 메인 화면의 이미지와 배너는 각 회원님들 별로 개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인 > 메인 이미지 설정, 메인 > 메인 배너 설정에서 메인 화면의 이미지와 배너를 설정하시면 되시며, 설정 방법은 홈페이지명, 로고 수정에서의 로고 설정 방법과 동일합니다.




메인 이미지의 높이를 회원님들께서 직접 수정하여 변경할 수 있도록 솔루션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해당 설정 하면에서 메인 이미지의 높이 설정 부분을 직접 숫자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단 이때, px 또는 % 단위까지 반드시 함께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메인 이미지의 높이를 낮게 변경하고 싶으신 회원님들께서는 높이에 기 입력 된 숫자 680px 을 줄여 450px 등으로 입력하신 후 확인을 눌러 저장하시면 입력하신 높이대로 메인 이미지 변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 베너의 갯수와 크기를 회원님들께서 직접 수정하여 변경할 수 있도록 솔루션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https://plusmap.kr/bbs/board.php?bo_table=updates&wr_id=26)

공통에서 PC 스타일과 모바일 스타일은 배너를 여러 장 출력하실 경우 각 배너간 전환 시 나타나는 효과를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공통에서 높이 설정은 브라우저의 가로 크기에 따른 배너의 높이를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일반적인 배너크기로서 기본 150px, md 125px, sm 100px, xs 100px이 적당합니다.

공통의 슬라이더에 출력하고자 하시는 배너의 갯수를 숫자로 입력하신 후 하단의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입력하신 숫자만큼의 배너 설정이 가능한 배너 설정란이 나타납니다.

이미지와 링크를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여 저장하시면 적용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사용여부의 출력하기 체크박스를 체크하신 후 저장하셔야 출력이 됩니다.


 

, ,

번호 연재 목록 조회
0 Comments
매뉴얼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