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 테마, 테마별 검색 설정

Mamual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매뉴얼

매물 테마, 테마별 검색 설정

플러스맵 0 7518

회원님들의 홈페이지에서 주로 다루시는 매물의 테마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설정한 테마는 매물 입력화면에서 각 매물의 테마로서 선택할 수 있으며, 매물 검색에서 해당 테마별로 필터링 하여 매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메인 > 매물테마/테마별 검색 설정 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설정 창의 매물 테마 란에 나만의 매물 테마를 공백없이 콤마로 구분하여 등록해 줍니다.

여기서 매물 테마는 하나당 최대 6글자, 총 2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메인 > 매물테마/테마별 검색 설정 에서 매물 테마를 설정하면, 매물 등록 페이지에서 매물 등록 시 입력한 해당 매물의 매물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매물 테마는 매물 필터에서 선택하여 해당 매물 테마의 매물만을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솔루션 서버 메인 하단의 테마별 검색을 회원님이 주로 다루시는 매물의 종류로 설정하여 회원님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한번의 클릭만으로 해당 유형의 매물들을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총 6칸의 테마별 검색을 설정하셔야 하며, 매물 테마/테마별 검색 설정 창의 #1 ~ #6 까지가 각각의 설정 조건과 설정입니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 표출되는 테마별 검색의 각 테마의 배경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도록 솔루션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테마 설정 팝업 창에서 각 테마 별로 배경 이미지로 설정하시고 싶은 이미지의 경로를 배경 이미지에 지정하시고 해당 이미지의 불투명도를 셀렉트박스에서 선택하시어 저장하시면 반영됩니다.



테마별 검색에 이미지가 반영 된 예시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플러스맵 데모 사이트를 참조해 주세요.


,

번호 연재 목록 조회
0 Comments
매뉴얼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