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포스팅을 위한 발행 설정

Mamual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매뉴얼

티스토리 포스팅을 위한 발행 설정

플러스맵 0 3806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에서는 회원님들의 솔루션 서버에 등록 된 매물을 티스토리로 포스팅하기 위하여 티스토리 오픈 API를 이용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티스토리 오픈 API에서 회원님의 솔루션 서버에서 티스토리로 포스팅을 하기 위한 설정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티스토리 매물 자동 발행을 위한 초기 설정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회원님들께서는 티스토리https://www.tistory.com )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위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1:1 문의 ( https://plusmap.kr/bbs/qalist.php ) 에 남겨주시면 플러스맵에서 초기 설정을 대행해 드립니다. (세팅 된 회원님 솔루션 서버 (홈페이지) 의 초기 비밀 번호를 변경하신 경우 변경하신 비밀번호도 함께 알려주셔야 합니다)


우선 티스토리 오픈 API 앱 등록 ( https://www.tistory.com/guide/api/manage/register ) 페이지로 접속하셔서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 후 API 이용 약관에 동의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서비스명에는 회원님이 원하시는 부동산 홈페이지 이름을 입력합니다. 서비스 URL 은 회원님의 솔루션 서버 URL을, 서비스 형태는 웹 서비스, 서비스 권한은 읽기, 쓰기, Callback 은 https://솔루션 서버 도메인/shop/publish_api.php?s=tistory 로 입력합니다.



하단의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앱 등록을 마칩니다.

이후 화면의 App ID 와 Secret Key 를 복사하여 매물 발행 페이지 하단의 매물 발행 버튼을 클릭하여 팝업되는 설정 창의 티스토리 > App ID, 티스토리 > Secret Key 에 붙여넣기 하신 후 확인을 눌러 저장하시면 티스토리 포스팅을 위한 발행 설정은 끝입니다!!



, ,

0 Comments
매뉴얼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