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DAUM) 등록하기

Mamual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매뉴얼

다음 (DAUM) 등록하기

플러스맵 0 14250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필히 검색엔진 검색 최적화를 위해 필히 본 메뉴얼에서 소개하는 방법대로 검색엔진에 본인의 홈페이지를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어느정도의 매물을 홈페이지에 게시하신다면 1-2개월 후에는 반드시 콜 수가 늘어나는 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내 홈페이지를 다음 (DAUM) 에 등록하는 것은 Daum 검색등록https://register.search.daum.net/index.daum )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우선 Daum 검색등록 ( https://register.search.daum.net/index.daum ) 접속한 후 신규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등록 선택은 '사이트검색'을 체크하시고, 회원님의 솔루션 홈페이지의 URL을 입력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 등 모든 항목에 동의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제목, URL, 설명, 디렉토리 ('부동산중개업소'로 입력), 신청자 이름, 신청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신청을 마칩니다.



기타 Daum 검색등록에서 내 홈페이지를 등록하는 방법은 네이버 등 검색 엔진에서 관련 방법을 참고하시면 추가적으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hty&fbm=1&ie=utf8&query=%EB%8B%A4%EC%9D%8C+%EA%B2%80%EC%83%89+%EB%93%B1%EB%A1%9D 


보다 검색 잘 되는 나만의 부동산 홈페이지 겸 매물장, 매물 블로그 자동 발행 기능 등을 이용하여 성공 중개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

번호 연재 목록 조회
0 Comments
매뉴얼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