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의 정확한 위치 일반인에게 공개 여부 설정

Mamual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매뉴얼

매물의 정확한 위치 일반인에게 공개 여부 설정

플러스맵 5 4572

등록 하시는 매물의 위치를 관리자로 로그인 하였을 경우가 아닌 일반인의 경우에도 확인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도 매물의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은 경우 내 홈페이지에서 관리자 로그인하면 나타나는 메인 화면의 기어 아이콘 클릭 후 지도설정/로고/SEO 텍스트를 클릭하면 팝업 되는 창에서 출력 > 매물위치의 '일반인 접속 시에도 매물의 정확한 위치 표시'에 체크한 후 확인을 눌러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인 접속 시에도 매물의 정확한 위치 표시'에 체크할 경우 관리자도 로그인 하지 않더라도 관리자로 로그인 한 것과 같이 아래 그림처럼 매물의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때에도 매물의 비공개 메모, 관련 고객 연락처, 첨부 파일 등은 노출되지 않으며, 관리자로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 접근할 수 없습니다.



'일반인 접속 시 반경 70미터 이내의 랜덤 매물 위치 표시'에 체크할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매물의 정확한 위치가 표시되지 않으며, 매물 위치의 반경 70미터 이내에서 랜덤하게 출력됩니다.


, ,

번호 연재 목록 조회
5 Comments
어화리 2019.06.11 18:55  
안녕하세요? 현재 초기세팅 신청한 상태인데요.
원하는 워터마크 사용은 어떻게 하는 걸까요?
플러스맵 2019.06.11 19:56  
워터마크는 기본적으로 회원님 사이트 주소가 표출되며, 워터마크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워터마크를 표출하고 싶지 않으신 경우 별도의 설정을 하시면 표출되지 않습니다.
별별부동산 2019.12.09 10:08  
매물을 지도상에 표시 안되게는 못하나요?
아니면 70M 보다 영역을 더 넓게 약500M쯤은 안되나요?
플러스맵 2019.12.09 13:17  
매물 표시 영역 반경을 수정하는 것은 현재 불가합니다.
만약 완전히 매물 정보를 외부로 공개하지 않고 내부적으로 이용하시려면 다음 링크의 내부 전용 모드로 사용 설정 하시면 되시고,
https://plusmap.kr/bbs/board.php?bo_table=manual&wr_id=29&spage=1
개별 물건의 위치 정보를 숨기고 싶으시면, 매물 등록 또는 매물 수정 시 최하단의 '매물 노출 관리' 에서 '위치정보공개'의 비공개에 체크하시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플러스맵 2020.12.23 09:07  
매물 표시 영역 반경 수정이 업데이트되어 현재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언제든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매뉴얼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