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기반 서비스 이용을 위한 초기 설정

Mamual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 매뉴얼

지도기반 서비스 이용을 위한 초기 설정

플러스맵 0 4299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은 지도기반 서비스를 위해 다음지도 API를 이용합니다.

처음 솔루션 서버 세팅 완료 후에는 고객님의 서버에 다음지도 API 사용 설정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매물 검색 페이지 등 지도 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페이지에 진입 시 페이지의 지도가 정상적으로 로드 되지 않습니다.

지도기반 매물장, 홈페이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다음지도 API 설정 후 발급되는 '카카오 JavaScript 키' 를 메인 > 기어아이콘 클릭 > 지도설정/로고/SEO > 카카오 JavaScript 키 에 입력해 주시면 지도기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안내를 따라 카카오 JavaScript 키 설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지도기반 서비스 이용을 위한 초기 설정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카카오 디벨로퍼스https://developers.kakao.com )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위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1:1 문의 ( https://plusmap.kr/bbs/qalist.php ) 에 남겨주시면 플러스맵에서 초기 설정을 대행해 드립니다. (세팅 된 회원님 솔루션 서버 (홈페이지) 의 초기 비밀 번호를 변경하신 경우 변경하신 비밀번호도 함께 알려주셔야 합니다)


카카오 디벨로퍼스의 앱만들기 페이지 ( https://developers.kakao.com/apps/new ) 로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 후 앱 만들기 페이지에서 앱 이름에는 회원님의 사이트명을, 회사명에는 부동산중개사무소 명을 입력 하신 후 앱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앱을 만듭니다.




내 애플리케이션의 '개요' 로 이동 후 앱 정보 > 설정 을 클릭합니다.

플랫폼 > 플랫폼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플랫폼 추가 화면에서 '웹' 을 선택하시고, 사이트 도메인은 회원님의 사이트 도메인을 입력한 후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본 정보 > 앱키 의 JavaScript 키 를 복사하여,



회원님의 솔루션 서버 사이트 메인의 지도설정/로고/SEO > 지도설정 > 카카오 JavaScript 키 에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 저장합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회원님 솔루션 서버의 지도기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번호 연재 목록 조회
0 Comments
매뉴얼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