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 > 플러스맵

FAQ


자주하는 질문

솔루션 가입 시 관리자 아이디는 1개만 제공해 드리며,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시에만 매물 등록, 수정, 상세 정보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RSS는 회원님께서 등록하신 매물의 정보를 담고 있는 문서입니다.

RSS를 검색 사이트에 등록해 줌으로써 회원님의 매물 정보 등이 네이버 등 검색 사이트에서 노출이 더욱 잘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네이버 검색등록 대행 시 솔루션 세팅 직후에는 매물 등록 건수가 없기 때문에 RSS 등록이 불가합니다.

RSS 등록은 다음 링크 매뉴얼의 RSS 등록 부분 참조하셔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https://plusmap.kr/bbs/board.php?bo_table=manual&wr_id=22&spage=1

솔루션 내부의 기준 매물번호는 임의대로 부여 불가하며, 80000001번부터 순차적으로 부여됩니다.

따로 관리하시는 매물 번호가 있으시다면 비공개 메모에 해당 매물 번호를 기입하시면 매물 조회 시 확인 및 필터링하여 조회 가능합니다.

사무소 내부적으로 물건을 공유하는 경우라면 사무서 내의 구성원들과 관리자 아이디의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 때, 동시 로그인 또한 가능합니다.

손님 내방 시,

1. 플러스맵 솔루션을 보여드리면서 마음에 드시는 매물로 찜 해놓고

2. 밖에서 찜한 매물로 투어하면서 사용하시는 경우


직원 개별 아이디로 회원님 솔루션에서 가입 후 로그인 하여 찜 하시면 찜한 내용을 개별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때 가입한 직원 아이디는 관리자 아이디가 아니므로 내부 전용으로 사용하시는 사무소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으시며, 비공개 매물, 위치 숨김 매물 등의 조회가 원활하지 않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솔루션 자체적으로 제공되는 찜 기능을 이용하지 않고, 홈페이지를 손님과 함께 보시면서 카카오톡 내보내기 등을 이용해 찜과 같이 사용하셔도 회원님 원하시는 목적으로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