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플러스맵

FAQ


자주하는 질문

파트너는 저희 플러스맵 부동산 중개 솔루션과 협업을 통해 저희 솔루션을 홍보해 주시는 분을 의미합니다. 파트너는 저희 솔루션을 구매하신 분에 한해서 가입 자격이 있습니다. 파트너를 추천인으로 하여 가입하신 회원님이 저희 솔루션을 최초 구매하시면 추천인 파트너 분에게 구매 금액의 일정 부분을 지급해 드립니다. 이는 플러스맵 내에서 쓸 수 있는 포인트로 전환하시거나, 10만원 이상일 경우 출금 신청하여 현금으로 지급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파트너 제도는 플러스맵 입장에서는 저희 솔루션을 홍보하는 동시에, 솔루션 광고 비용을 저희 솔루션을 이용하시는 파트너 분들에게 지급하여 서로 상생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솔루션 개별 커스텀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플러스맵은 언제나 회원님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기능 개선 건의를 반영하여 솔루션 업데이트 작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플러스맵 솔루션 업데이트는 원하시는 회원님들께 무료로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

'Powered by 플러스맵 plusmap.kr' 링크는 광고비 저감을 통해 고객님들께 저렴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플러스맵 솔루션 광고를 위한 목적으로 삽입되어 있습니다.

'Powered by 플러스맵 plusmap.kr' 링크 삭제 시 부가세 포함 55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해당 링크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 남겨주세요.

문의하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